님 700k라고 말씀하셨는데 인증 좀 됩니까?
인장도 안보이는데 달아주십쇼~

구라가 아니라면요~ 님하는말들 저툴인데 징징거리는거면 좀 역겨울꺼 같아요
700k 인증 하시면 정중히 사과 박고 갈께요~

700급 치유면 ㅋㅋㅋㅋㅋㅋ 공팟보단 고정으로 돌꺼 같은데 ㅋㅋㅋㅋ님이 말하는건 그냥 깔개툴일꺼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