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08
조회: 174
추천: 0
치유성이 잘될수있는 유일한 방법 알려준다니까어중간하게 딜 상향해봐야 구조의 문제때문에 달라질게 없음
간단하게 생각해봐 결국 풍이 있냐 없냐로 서폿자리를 지금 빼앗기고 있는거라니까? 힐이 필요하도록 바꾸려면 딜러들 피흡구조 다 엎어야하고 물약구조도 엎어야하고 던전구조도 다 엎어야함. 이러려면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고 이게 언제 다 완수되냐는거임 간단해 그냥 풍만 받으면돼 그럼 호/치 둘중 뭘 껴도 상관이 없어져 딜러들도 반대할 이유가 없어 그렇다고 호법이 버려지는것도 아니잖아. 둘중에 뭘 껴도 상관이 없어지게 만들어야함 언제까지 기다릴거야? 일단 풍을 받고 게임은 할수있게 해줘야할거아냐. 그냥 풍은 받으면 딱 끝날일이잖아. 그래도 호법이 더 좋아. 딜이 더 좋아서. 풍은 요구할수있어. 자게로 가서 계속해서 주장해야만해.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