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안타깝다..

방송보면서 못하는거 보면서 웃었지만

한편으론 안타깝더라..

이런 캐릭으로 플레이 하는 치유에 대한 연민이 ..


그러니까 무스펠좀 와줘

나 트라이해야 하는데 평균 30분 이상 벌서고 있어

트팟도 잘 없고


치유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