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9:26
조회: 369
추천: 0
어제 내기 방송보고 치유에 대한 연민이 더 생김 ..그냥 안타깝다.. 방송보면서 못하는거 보면서 웃었지만 한편으론 안타깝더라.. 이런 캐릭으로 플레이 하는 치유에 대한 연민이 .. 그러니까 무스펠좀 와줘 나 트라이해야 하는데 평균 30분 이상 벌서고 있어 트팟도 잘 없고 치유 화이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