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 하지도 않는 새끼들이
뭐 오는대로 간다 자꾸 좆같은 소리 하는데

아니라니깐 ?
동투력은 애초에 신청 할 생각도 못하고
680k로 600k 방 신청해도 거절 확률 50퍼센트 이상이던데
왜 자꾸 자게는 이상한 소리 하는건지 모르겠어

방제는 죄다 랏호

오드는 빼야하고
시간은 없고 스트레스는 받고 해서
키벨방에서 빼는중임 이게 차라리 속 편한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