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43
조회: 208
추천: 0
Nc딜러 인구수조절 안하냐?서포터 직군 플레이어 부족한거 알면 서포터 직군을 씹사기로 내놓은다음 밸런스를 맞춰갔어야지 처음부터 개쓰레기로 내놓고 상향을 5차 6차로 쳐먹이고 상향을 쳐먹는중인데도 거절성 추방성 쓰레기 직변 삭제권 소리 나오는거면 니들이 잘못한거야
EXP
132
(32%)
/ 201
|
궁성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