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딜러들 박탈감때문에 아님? 클리어타임도 살성대비 느려서 잘안대려가고?
근데 시바 치유가 똑같은말하는건데 지랄이 왤케 많냐 ㅋㅋ
싯팔 차라리 권성이 씹op라서 권권권권권으로 가길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