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에 업둥이 지인 저투력 호법 한명만 넣어도 파티 딜이 확연히 달라지는데 
(탱포지션이긴 하지만 격앙 95%이상 유지하는 수호만나면 다들 dps 미쳐날뜀)

원정초월같은 숙제컨텐츠에서 1서포터를 꼭 데려가야된다면 

십중팔구는 당연히 이속도 빠르고 딜도 더 나오는 호법을 데려갈수밖에 없는 구조라..

불패나 패시브 같은것들을 손볼 필요가 있긴함

----------------------------------------------------

근데 또 이래버리면 호법은 파티버프강화 컨셉인데 치유랑 뭐가 다르냐고 당연히 불만을 가질테고..

참 어려운 문제임

그냥 겜 구조가 잘못된거같음 게임이 성역이나 pvp파티or포스말고 힐이 필요하긴한가? 의 구조라...

과연 이번주 밸패는 어떻게 나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