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7:30
조회: 191
추천: 6
남들에게 피해주지 말고 치유성 삭제,직변권 외치세요 치유님들버프 상향 원하면 호법이 개거품 물거고,
힐 밸류 올리기 위해 피흡 삭제하면 전 딜러들이 개거품 물거고, 딜 바라면 서폿이 뭔 딜이야 소부나 쳐들어 소리 들을거임 너네 그러면 남들에게 피해 안주고 성불하는 유일한 해답은 치유성 클래스 삭제 & 직변권이 답이다. 이 게임은 게임 구조 설계상 치유성은 개쓰레기 쓸모도 없는 클래스임. 너네 아무리 이거 제안하고 저거 제안해도 모든 다른 클래스들에게 불편만 가져오고 욕과 혐오만 먹는 구조야. 그냥 치유성을 이 게임에 영구 삭제하는게 맞다. ![]() 3환 군왕 만들었는데 그래서 이제 뭐함? 당연 룩딸하러 아이온2 가야제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