뺏겼다 라는 단어를 쓰는데 
뺏긴건 니들이 없어지고 우리가 가져왔을때 뺏겼다라고 표현하는거지
것도 높은 수준으로 가져왓으면 말이라도 안하지 걍 어떻게든 없애려고만 하는거냐?
이해를 할수가 없다 할수가 없어
그럼 ㅇㅇ 니들 다가져가 ㅇㅇ 니들 뭐해 말고 
게임적인 면에서 다같이 합리적인 방안을 제시를 해라 걍 처뺏겻다고 피해의식쩌든거처럼 달려들지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