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9:53
조회: 92
추천: 0
분탕러새ㅡ기들은보면뺏겼다 라는 단어를 쓰는데
뺏긴건 니들이 없어지고 우리가 가져왔을때 뺏겼다라고 표현하는거지 것도 높은 수준으로 가져왓으면 말이라도 안하지 걍 어떻게든 없애려고만 하는거냐? 이해를 할수가 없다 할수가 없어 그럼 ㅇㅇ 니들 다가져가 ㅇㅇ 니들 뭐해 말고 게임적인 면에서 다같이 합리적인 방안을 제시를 해라 걍 처뺏겻다고 피해의식쩌든거처럼 달려들지말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