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7월1일부터 5인임
호치를 같이 묶어서 가기엔 2만명의 딜러들이 구인구직에 빠짐 고로 호치가 같이 못가도록 만들게 만들거임
고로 호치를 찢는다면 대략 2000명의 호법,치유가 남음 오히려 이젠 진짜로 파티에 못들어간다는거임 ㅋㅋㅋ
이대로 다음시즌간다? 좆된거임  이제 최상위급 치유들말고는 살아남을수없음 레기온차원에서 육성시키거나 여치유만 살아남는 구조로 바뀜
치유 인구수가 좆박는다? 그럼 다음 성역은 진짜로 치유가 필요없는 성역으로 나올수있다는거임 아니면 호법한테 치마를 입혀서 치유대신 호법이 가도 불편함없이 가도록 만들거임
궁금하긴하네 어찌 패치할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