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을 상향시킨다 -> 반발이 심함 ㄹㅇ
시너지를 상향시킨다 -> 호법이 싫어함, 그리고 쌀치가 많아짐
힐을 강제화 시킨다 -> 이건 최악인듯 실상 시즌1때도 생긴문제인데 시즌1때는 템이 없어서 치유 힐이 필요했음
그랬더니만 쌀치가 줫나많아짐

정답은 결국 쌀치 방어하고 400k치유랑 700k치유랑 나눌수있는게 딜상향뿐인데 치유성 유저들중에 딜할려고 치유한사람이 많지않음
그래서 나도 딜러부캐할때 치유랑 가기싫은게 내 본캐치유가 대략 회려움 40~60만dps고 초월도 대충 비슷함 
근데 딜러부캐할때 보면 치유들 딜량꼬라지보면 20만치면 잘치는거지 10만중반때가 많음
근데 그걸 어찌할수가없음 치유 고른유저중에 딜할려고 치유고른새끼들이 얼마나 있겠음
말그대로 힐하려고 치유를 골랐는데 딜이 중요한게임이라서.. 치유가 20만dps랑 50만dps차이는 진짜 클리어타임에 차이가 심한편이라서 시너지도 안좋은데 딜도안되니깐 그냥 저투력 호법이랑 가는거같음

이번 패치때 또 패싱할거같은 기분임 ㅇㅇ 아니면 또 1주천하 찍고 7월1일날 개같이 떡락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