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꼬꾸라지면 치유 부활이나 기다리게 했어야지 돈 벌어먹을라다가 게임 설계자체를 개 ㅂ ㅅ처럼 만들어가지고 이사단까지 났지

죽으면 알아서 일어나고 힐 정화도 버퍼딜러로도 충분한데
치유가 필요한 이유가 없잖아요

치유성 삭제하고 호법원툴 통합가자 그게 답이다 진짜
극단적이지만 어쩔수없다 미래가 업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