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2:57
조회: 231
추천: 0
부활석을 왜 쳐만들어가지고그냥 꼬꾸라지면 치유 부활이나 기다리게 했어야지 돈 벌어먹을라다가 게임 설계자체를 개 ㅂ ㅅ처럼 만들어가지고 이사단까지 났지
죽으면 알아서 일어나고 힐 정화도 버퍼딜러로도 충분한데 치유가 필요한 이유가 없잖아요 치유성 삭제하고 호법원툴 통합가자 그게 답이다 진짜 극단적이지만 어쩔수없다 미래가 업다
EXP
1,951
(75%)
/ 2,001
|
인생뭐있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