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이 치유 상위호환이라고 운영진이 오피셜 띄운거임
즉, 치혐은 순수하게 운영자가 만든 프레임이다
최소 레벨특화 정도는 적용 되도록 했어야됨
호치 조합에서 치유만 20렙 스티하나를 버리고 시작하는 불공정함은 둘쨰 치더라도
이것 때문에 육성 난이도가 올라갔음에도 성능은 호법의 반도 안됨
단죄 조건, 방전 확률발동, 심판과 짤 스킬들 선딜레이 등등의 스킬 메커니즘 자체가 
클래스 성장체감을 느끼지 못하게 구조적으로 막아둔 것도 아주 큰 몫을 했음
그럼에도 힐쿨은 반토막내면서 유일한 장점인 안정성 마져 뺴앗았음
치유성 인식의 원흉은 결국 운영자가 만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