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0:05
조회: 290
추천: 0
오드 녹여야하는데.. 온통 랏호 방이네…내가 방 잡고 기다리고있는데, 승인도 아닌데
들어왔다가 나가고 들어왔다가 나가고, 2명이 채워지지가 않네… 궁성분들은 잠시 있다 바로 나가네, 벌써 20분째 이러고 방만 잡아 놓고 기다리도 있다. 내가 600인데, 550+ 딜러모십니다가 잘못인가.. 600+ 로 바꾸면 그분들이 올까… 벌써 22분째 아무도 오지않는다…. 레기온분들도 갈사람 물어도 무응답이네
EXP
1,971
(85%)
/ 2,001
|
치유상향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