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 불패, 질주, 질풍 20씩 찍으니까 왜 치유가 필요없는지 알겠다라.

호법으로 버프되고 힐도 되고 정화까지 되는데 뭔 치유가 필요해? 키우면 키울수록 현타 ㅈㄴ 온다 

200K 파티인데 루드라 2넴 4명이서 갔는데 딜딜딜호로 감. 치유 필요없음...ㅋㅋㅋ ㅆ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