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번 20렙 찍어도 찍을게 없어서 그냥 패시브로 틀어서 아르카나 찍어놨다
아무리 그래도 메인 액티브스킬인데 이대로 둘거냐

단죄는 좀 기본 이동가능스킬 좀 넣어라 뭐하자는 짓이냐 확률에다가 조건부 스킬인데 찐빠 좀 고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