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커님꺼 자아빼고 그대로 따라 했는데 왜그런걸까요?

타수 잴때 신석은 pvp 신석 기준으로 하는거죠?

비율은 응보라인 100 언저리, 심번+단죄라인 100언저리 해서 0.9 언저리로 나오거든요

근데 타수는 1분에 잘나와봤자 403~5 정도? 못나온 판은 390도 나오네요

전속은 상급 빨고 97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