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8:19
조회: 167
추천: 0
좌우클 단죄 비율은 맞는데 타수가 낮네요![]() 조커님꺼 자아빼고 그대로 따라 했는데 왜그런걸까요? 타수 잴때 신석은 pvp 신석 기준으로 하는거죠? 비율은 응보라인 100 언저리, 심번+단죄라인 100언저리 해서 0.9 언저리로 나오거든요 근데 타수는 1분에 잘나와봤자 403~5 정도? 못나온 판은 390도 나오네요 전속은 상급 빨고 97입니다...
EXP
37,348
(44%)
/ 39,001
|

잔치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