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게 대기업이라고..

그니까 리니지도 밸런스 못잡고 맨날 요정 리부트 ㅇㅈㄹ 하면서
우르르르 요정 직변하고

기사 리부트 ㅇㅈㄹ 하면서 우르르르 기사 직변하고

광전사 리부트 ㅇㅈㄹ 하면서 우르르르 광전사 직변하고

걍 이렇게 해 남주니형 

형들 6개월간 게임 운영해오면서 제대로된 밸런스 맞은적 1도 없어

직변권이 누가 봐도 답인데 뭘 않할라해 그냥 답이없는데

앞으로 6개월 더 밸런스 맞춘다해서 형들 실력으로 못맞추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