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49
조회: 132
추천: 0
진짜 밸런스 잡은거 보면 개xx이 따로없음이런게 대기업이라고..
그니까 리니지도 밸런스 못잡고 맨날 요정 리부트 ㅇㅈㄹ 하면서 우르르르 요정 직변하고 기사 리부트 ㅇㅈㄹ 하면서 우르르르 기사 직변하고 광전사 리부트 ㅇㅈㄹ 하면서 우르르르 광전사 직변하고 걍 이렇게 해 남주니형 형들 6개월간 게임 운영해오면서 제대로된 밸런스 맞은적 1도 없어 직변권이 누가 봐도 답인데 뭘 않할라해 그냥 답이없는데 앞으로 6개월 더 밸런스 맞춘다해서 형들 실력으로 못맞추니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