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한주동안 무스펠 치유없이 댕겨봐야 함 
다들 이번주 무스펠 가지마셈 ㅋㅋ

성역 필요할떄만 챙겨가라고 이렇게 스펙업 했나 싶다. ㄹㅇ
걍 500대 주차하고 쌀먹이나할껄 ㅄ 같이 치유에 투자해서 ㅄ취급당하네..
원정, 초월 거절당하는거 거지같아서 한번 써봄

타 직업 치유 스펙 낮다고 뭐라하지마라 너희들 어려움돌떄 우리는 보통돈다.
어쩔수 없이 돈이 적게 모이니 스펙이 낮을수 밖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