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이 되도록 운영을 해야되는데
1+1=0.5가 되는 초딩식 패치가 연속이니 둘 중 하나는 지하 밑까지 매장을 당하지
자게에서는 1호 파티 클리어탐이랑 1치 파티 클리어탐을 비슷한 수준으로 해달라는 것도 욕심이라고 함

원조인 아이온1과는 기본적인 게임 기조 자체가 다른 새로운 방향성의 게임인데
아직도 고지식하게 힐러니깐 딜이 왜 쎄야됨? 이딴 소리나 짖고 있는거 보면 참 한심하기 그지없음
단어에서 오는 프레임에서 벗어나질 못하니 게임이 성장하지 못하는거라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