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5:43
조회: 380
추천: 2
개인적으로 마도에서 탈출하고 싶은 이유부캐 궁성들 키우면서 딸깍이 너무 편해요.
마매세팅도 편해요~ 그냥 tqer 반복누르기에 지연시간 설정도 별로 필요없는듯? 1로 설정해놓고 마매만 눌러도 인벤 궁성게시판가서 보면 나름 딜이 잘나오는거같아요. 520, 420 궁성 둘다 투력대비 dps가 괜찮습니다. 제 마도!! 정말 애지중지 애정가지고 키웠다고 생각하고 세팅도 매번 뒤집어 엎으면서 공부해가면서 세팅했는데 이건 마매에서 지연시간이 절묘하게 맞아떨어지지 않으면 dps 150만도 나오더라구요 지금은 평균 180~190나옵니다. 투력은 pvp 걸레만들면서부터 잘안하다보니 680이고 반지는 만들어놓고 7월1일 계승하려고 나뒀는데 대충 7월1일되면 700이상은 나올거같아요 요즘은 마도의 단점밖에 안보이는거같아서 한번 남겨봅니다. 1. 마매세팅 - 지연시간 맞춰놔도 어비스에서 보스몹칠때 렉걸리면 스킬 씹히는게 많다보니 허수칠때랑 실제 딜이랑 차이가 많이 납니다. 2. ㅅㅂ 장판기 - 다른캐릭들 딸깍할때 마도만 장판깔때 몹패턴 확인하고 위치확인하고!! 근데 딜은?? 장판기 다들어가야 타캐릭들과 비슷한수준.... 장판 미스라도나면 그대로 딜손실 3. 지화 풀차징 강제성 - 클래스마다 풀차징 스킬은 있죠. 근데 지화만큼 풀차징했을때랑 안했을때의 차이가 심한 스킬이있을까요? 궁성 조준화살만해도 마매에 넣고 그냥 딸각하면 준수하게 딜량나오더라구요 4. pvp에서 특정스텟 세팅이 어려움 - 회피? 궁살한테 안되고, 막기? 그딴건 없고, 그나마 치저인데 이거 효율나오나요? 기껏해야 공치명 말고 선택지가 부족한 유일한 캐릭이 아닐까 싶네요 5. pvp - 그나마 빙갑상향되고 버티기는 나아진듯하지만, 여전히 빙결 잘안걸리고, cc기 부족하고, 혹바 풀스텍맞아주는사람없고, 지화 범위벗어나면 취소되고, 그리고 타클들은 pvp, pve 주력스킬들이 대부분 비슷한대 마도는 사냥하고 pvp하고 사용하는 스킬이 너무다름.. 빙결, 빙폭이 대표적 뭐 이런저런 이유로 요즘은 마도가 딜 1등, pvp상위권 캐릭이 된다고해도 관심이 안가는 수준이 되버렷습니다. 그냥 직변권 나오기만 매일매일 기도중.. 7월 1일 남준이의 급변으로 직변권 드리겠습니다!! 를 매일 상상하고 있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