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6:09
조회: 284
추천: 0
두둠칫 1개나 7개나 같다고 봄남들은 편하게 원버튼 꾹하는데 두둠칫 때문에 매크로 안넣고 따로 쓰거나 매크로 넣고 두둠칫때 죽거나 두둠칫 되자마자 저회 써야하는데 이건 뭐 직업이 어렵다기 보다, 불쾌감이 너무 큼. 없앨 거면 다 없애던가. 장애인은 정상을 만들고 나서 밸패를 했으면 좋겠음. 왜 두둠칫 거리면서 게임을 해야하는거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