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은 편하게 원버튼 꾹하는데

두둠칫 때문에 매크로 안넣고 따로 쓰거나 

매크로 넣고 두둠칫때 죽거나 두둠칫 되자마자 저회 써야하는데


이건 뭐 직업이 어렵다기 보다, 불쾌감이 너무 큼.

없앨 거면 다 없애던가.


장애인은 정상을 만들고 나서 밸패를 했으면 좋겠음.

왜 두둠칫 거리면서 게임을 해야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