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님 장판딜이라도 조온나게 쎄던가 

고점 뽑을라면 장판 마매쓸수도없고 

왜케 우리만 불편한데 이득이 없냐고 

예를들어 궁성 조준화살이 보스 이동하면 피해진다고 생각해보자 

얼마나 좃같누 

마매 쓸수있을까? 퓽 차징해서 날렸더니 보스가 그자리에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