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9:32
조회: 175
추천: 0
ㅅㅂ 왜 우리만 타켓팅이 아닌데 조옷같누!!아님 장판딜이라도 조온나게 쎄던가
고점 뽑을라면 장판 마매쓸수도없고 왜케 우리만 불편한데 이득이 없냐고 예를들어 궁성 조준화살이 보스 이동하면 피해진다고 생각해보자 얼마나 좃같누 마매 쓸수있을까? 퓽 차징해서 날렸더니 보스가 그자리에없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