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6:33
조회: 364
추천: 0
마도님들 성역 잘다니시나요?무스펠 나올때 500K초반이였는데
이제 620k넘어가는데 무스펠 클리어 도전해볼만 할까요? 지금 침식까지만 다니고있는데 보통이라도 박치기 해보려하는데 부활석 한 몇개들고 시작해보면 될까요 ? 많이 어렵다고들어서
EXP
7,007
(50%)
/ 7,401
|
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