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펠 나올때 500K초반이였는데

이제 620k넘어가는데 무스펠 클리어 도전해볼만 할까요?

지금 침식까지만 다니고있는데 보통이라도 박치기 해보려하는데

부활석 한 몇개들고 시작해보면 될까요 ?

많이 어렵다고들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