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불폭을 20랩찍고 작살을 버리면될까요?
   (현재 작살20 불폭16)

2. 완벽이 34%인데 더올리는게 의미있을까요?

3. 류드라법서쓰는중인데 기룡가면 체감 많이될까요?

4. 투력 616k인데 허수 수치상 잘치고 있는거 맞겠죠??

5. 답변해준 형님들 이번주 무스펠 자무기나 먹어버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