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8:32
조회: 269
추천: 0
내 마도좀 봐줘요![]() ![]() 1. 불폭을 20랩찍고 작살을 버리면될까요? (현재 작살20 불폭16) 2. 완벽이 34%인데 더올리는게 의미있을까요? 3. 류드라법서쓰는중인데 기룡가면 체감 많이될까요? 4. 투력 616k인데 허수 수치상 잘치고 있는거 맞겠죠?? 5. 답변해준 형님들 이번주 무스펠 자무기나 먹어버려라
EXP
501
(1%)
/ 601
|


여보어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