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랜 20랩 최대한 압축하고 남는스킬 로브에다 다 박는게

툴도 높고 딜도 강했었는데 이젠 20랩 늘리는게 툴에 훨씬

도움될꺼같은데

이미 700중반이상 고스펙분들은 큰 상관없겠지만

일반 600k~700k 정도 구간은 뻥툴로라도 취업난이도

내리는게 엄청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이미 종결내신분들은

걍 쓰시면되겠지만 저처럼 아직 20랩5개에 로브33 이런

애매한구간에서 계속 맞추고 계신분들 어케가실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