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8:38
조회: 567
추천: 0
다들 남툴 아르카나 어케하실건가요?원랜 20랩 최대한 압축하고 남는스킬 로브에다 다 박는게
툴도 높고 딜도 강했었는데 이젠 20랩 늘리는게 툴에 훨씬 도움될꺼같은데 이미 700중반이상 고스펙분들은 큰 상관없겠지만 일반 600k~700k 정도 구간은 뻥툴로라도 취업난이도 내리는게 엄청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이미 종결내신분들은 걍 쓰시면되겠지만 저처럼 아직 20랩5개에 로브33 이런 애매한구간에서 계속 맞추고 계신분들 어케가실예정?
EXP
77,519
(10%)
/ 82,001
|
미드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