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01
조회: 642
추천: 0
그래서 7개20렙 불꽃20언저리가 더 쌤?지금 게시글보면 액티브 7개 20이
액티브 6개20에 불꽃로브 고레벨보다 높은거같은데 실질적으로도 7렙 20이 더 쌘거임?? 남툴이 낮은데 쌔면 그게더 잘못된 측정값인거아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