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게시글보면 액티브 7개 20이
액티브 6개20에 불꽃로브 고레벨보다 높은거같은데
실질적으로도 7렙 20이 더 쌘거임??
남툴이 낮은데 쌔면 그게더 잘못된 측정값인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