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로브 32~34인 사람들은 20이상 떨어진거같은데

오히려 로브 28~30인 사람들은 10~15정도

로브가 뻥툴이야?? 방어구에붙은 로브 +1 스킬이 명중&치명 따위보다 낮다는거야?

이거 남툴 이제 더말이 안되는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