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이제 다 딸깍인데
마도가 궁성보다 왜 딜이 높냐는 글을봄

난 마도가 지화 불장 혹바가 타게팅으로 날아가는 스킬이지만
날아가는 중 보스가 피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는데
타 직업들은 그걸 모르는 건지
알면서도 무시하는건지 모르겠다.

다른 직업도 차징하는 중에
보스가 움직이면 차징기가 허공에 떨어짐?
내가 치유 궁성 부캐 다 있는데 그런거 없던데

아님 장판기가 있나
허공에 회오리가 돌고
불타고 그러나?

마도가 타직업보다 어려워!
라기보단 때려도 이동하면
안맞는 거지같은 스킬들이 있다는걸
타직업들도 알아줬음 좋겠다

그 스킬들을 타이밍에 맞춰서 쓰면
(혹은 마매 사용시 운좋게 타이밍이 맞으몀)
고점을 뽑지만
스킬 한두개씩 삑나기 시작하면
딜이 나락이라는걸 알아줬음 좋겠다

물론 뭐라고 써도 자기 말이 맞단 애들 있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