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08
조회: 232
추천: 0
마도가 좋아지긴 했나보내쓰래기들이 설치는거 보니 마도가 좋아지기는 한듯
딜상승도 있지만 이동불가가 가능이 돠면서 딜로스가 줄어드니 딜 상승폭이 더 커진거뿐 남들 다 누리던거 이제 좀 누리는데... 너프 하라는 소리 겁나게 많네 ㅋㅋㅋ 쓰레기들아 너네별로 꺼져 마도게시판 지저분하게 하지 말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