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래기들이 설치는거 보니 마도가 좋아지기는 한듯

딜상승도 있지만 이동불가가 가능이 돠면서

딜로스가 줄어드니 딜 상승폭이 더 커진거뿐

남들 다 누리던거 이제 좀 누리는데...

너프 하라는 소리 겁나게 많네 ㅋㅋㅋ

쓰레기들아 너네별로 꺼져

마도게시판 지저분하게 하지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