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27
조회: 368
추천: 1
개인적으로 이번 남툴패치 이해 안가는점직업별로 남툴차이나는거 알고있음
당연히 동스펙이면 남툴이 비슷해야 한다는것도 인정함 근데 무기쪽 남툴만 건드리는걸로는 부족했나? 스킬 쪽 점수 통일은 진짜 말이 안되는거같은데 ㅋㅋ 아니 스킬별로 차등은 줘야될거 아니야 딜지분이든 인기순이든 이러면 스펙을 나타내는 수치라는 의미가 퇴색되잖아 불꽃의로브 36렙 vs 저항의은혜 36렙이 지금 남툴이 같다는건데 이건 좀 아니지 않나 ㅋㅋ +) 지금 계산방식이면 조율작 아르카나작 개빡세게 한 유저랑 대충 액티브 20렙 개수만 맞춘 유저랑 남툴이 같다는건데 이러면 남툴의 신뢰도가 너무 떨어지지 않나... 오히려 바뀌고 나서 남툴만 보고 판단하기 힘들어진거같은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