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63.4% 나오는데...
펫작 아직 3번 2개 강타 못 붙이긴했어요

전 최고점까지는 바라진 않고 적당히 1.5%이상만 붙었으면 좋겠는데
그럴려면 명중30뜬걸 풀고 같이 돌려야 그나마 효율 있게 돌릴수있을거 같은데(500씩돌리는거 에바;;;진짜)

마을 명중 치명 어느정도 수치를 유지하면서
강타를 올려야 될까요?

불롭은 30렙 엑티브스킬 7개 20렙입니다 ㅜㅜ 
조언좀 부탁드려요 ㅜㅜ

(아! 그리고 완벽은 다들 몇프로까지 맞추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