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 설정해두고 좌클우클 꾹 누르고 지화는 버프에 맞게 수동으로 써줍니다
(겨속,지폭에 맞게 근데 걍 귀찮아서 꾹 누르고 있을때도 있습니다)

집기도 수동으로 혹바쓰고 나서 바로 씁니다
(가끔 지화 쿨1~2초남았을때만 잠깐 기다렸다가 지화쓰고 집기)

637기준 초월4 롭스티노 최고 dps 이정도 떴습니다

우연히 검호치로 간 팟이라 그 이후 평균적인 dps는 몇인지 확인하기가 어렵네요..

보통 수치or검치로 갈 경우 65만정도 나왔습니다

아직 해당 매크로를 자주 써본게 아니라 좀 더 써봐야될 거 같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