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53
조회: 1,261
추천: 3
마도형들 피아노가 뭔줄 모르지?형들 자꾸 피아노 피아노 거리는데 진짜 불편하네...ㅎ
![]() 이건 우리가 보통 피아노 라고 부르는거고 ![]() 이건 보통 우리가 " 딸깍 " 이라고 해...ㅎ 좀 착각속에서 벗어나길 바래 앞으로..
EXP
178
(78%)
/ 201
|


와링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