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자꾸 피아노 피아노 거리는데 진짜 불편하네...ㅎ

이건 우리가 보통 피아노 라고 부르는거고 



이건 보통 우리가 " 딸깍 " 이라고 해...ㅎ 좀 착각속에서 벗어나길 바래 앞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