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로브가 > 낮은 남툴 높은딜이여서 불편한거 감수하고 불꽃로브 더 올린건데 

아무리 스팩업 해봤자 상향한번 딸깎이 더 쎈데

그냥 액티브에 더 붙여서 편하게 게임하는게 더 낫나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