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34
조회: 411
추천: 0
아직 얼사쓰는사람허수치면 1분dps는 확실히 유기가 높게뜨긴하는데
초반에 얼사채용이 고점이 높다가 원소강화빠지는시간에 dps떡락 원정초월같이 딜 패턴 딜패턴은 얼사채용이 더 높을거같은데 성역에서도 호법이랑 파티되면 풍때문에 원소강화 빠지는타임이없으니 채용이 딜더잘나올것같고... 1분 딜사이클이 딱 유기에 최적화된 느낌이라 얼사 다시 20맞추고싶은데... 다들 유기하는추세인거지?
EXP
4,750
(87%)
/ 4,801
|
sa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