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36
조회: 320
추천: 0
남툴 정상화도 했겠다평소에 살성새끼들은 마도랑 50k차이 난다고 가스라이팅 쳐하면서 우습게 100k차이도 따잇하더니, 실상은 아니었고요
우리도 이제 살성 100k차이급도 따잇하게 버프 좀 낭낭히 더 해줘라. 살바퀴마냥 뻔뻔해야 그 정도 딜 받는거라면, 양심을 좀 내려 놓겠어
EXP
1,919
(59%)
/ 2,001
|
응가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