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얼사 혹바 집기 작살 지화 20쓰고 있습니다.

글 보다보니까 빙결 빙폭 작살 혹바 얼사 20 쓰라는 글이

좀 보이더라구요. 저 조합 괜찮은지 써보신분들 궁금합니다.

제가 쓰는 스킬셋은 지화 의존도가 높아 차징중에 밀려나기나 상태이상걸리면 질수밖에 없더라구요.

사용해신분들 느낌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