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50
조회: 306
추천: 0
아이온1이나 컨트롤필요하지..![]() 아이온2는 그냥 귀환안되는 리니지 인거같은데 스펙에따라 지고 이기고가 정해져있어서 컨이라고 할게있나여.. https://youtu.be/Qj8FedDuWCk?si=_Nt7DmGcl6RvgIm6 모바일로도 쉽게 던전 다돌고 pvp다 되는데.. 점캔도 없고 평캔도 없고 회계 버프 창보고 스킬지우기나 지형지물이용해서 싸우는것도없이 그냥 마메만 돌리면되는데 .. 남준이형이 점지해주는 직업이 제일쎈게임이 아이온2인듯.. 근데 왜 마도는 점지안해주냐
EXP
48,408
(13%)
/ 51,001
|

Dormant05248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