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2는 그냥 귀환안되는 리니지 인거같은데

스펙에따라 지고 이기고가 정해져있어서

컨이라고 할게있나여..

https://youtu.be/Qj8FedDuWCk?si=_Nt7DmGcl6RvgIm6

모바일로도 쉽게 던전 다돌고 pvp다 되는데..

점캔도 없고 평캔도 없고 회계 버프 창보고 스킬지우기나

지형지물이용해서 싸우는것도없이 그냥 마메만 돌리면되는데

.. 남준이형이 점지해주는 직업이 제일쎈게임이 아이온2인듯..

근데 왜 마도는 점지안해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