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도 남툴 작업해서 떨어졌는데 또 남툴 손을 보네 ㅠ
남툴이 높았던 직업은 그대로 유지하되, 낮았던 직업을 오히려 더 올려서 비슷하게 만들지
진짜 힘빠지게 하네요.

14k 떨어졌는데 609k에서 ~ 595k 이게 문제가 뭐냐면 면접 컷에 걸린다는거...
회랑이나, 푸섬, 또는 성역도 600k에서 면접 컷 당함...

부로치 하나정도 남툴인데 진짜 패치 대단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