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53
조회: 502
추천: 0
남툴 꼭 이렇게 패치해야 하나 운영진 진짜 답 없네요전에도 남툴 작업해서 떨어졌는데 또 남툴 손을 보네 ㅠ
남툴이 높았던 직업은 그대로 유지하되, 낮았던 직업을 오히려 더 올려서 비슷하게 만들지 진짜 힘빠지게 하네요. 14k 떨어졌는데 609k에서 ~ 595k 이게 문제가 뭐냐면 면접 컷에 걸린다는거... 회랑이나, 푸섬, 또는 성역도 600k에서 면접 컷 당함... 부로치 하나정도 남툴인데 진짜 패치 대단하네요.
EXP
58
(57%)
/ 101
|
주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