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닉넴이 조금 이상하죠?
정말 헌혈이 급해서 가끔 눈팅하던 메이플인벤에 처음으로 로그인을 하고, 지정헌혈이 필요하다고 올렸는데 그쪽에서 온 인벤에 쓰는게 나을 것 같다고 해서 검은사막 인벤에도 글을 올려봅니다.

이렇게 글을 쓴 이유는 다름이 아니고 저와 같이 관심사를 공유하는 친구가 갑작스럽게 급성림프모구성백혈병 진단을 받았습니다.
이 친구는 집중치료가 끝나기 1달 전 재발 판정을 받아 성공적으로 이식을 마쳤지만, 코로나에 감염되어 병이 재발된 상태입니다.
이 친구는 이유 모를 곰팡이에 감염되고 몇주 전부터 이유를 모를 혈변으로 매일 혈소판을 3팩식 맞고있습니다.
친구의 어머니께서는 지정헌혈을 열심히 구하고 계시지만 점점 한계가 보이고 위독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저도 마음같아서는 헌혈을 하고싶지만 나이가 안되서 지정헌혈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형님들 한번만 도와주세요. 제가 글 쓰는 능력이 없어서 제대로 의사가 전달이 안될수도 있겠지만 정말 급합니다.

* 지정헌혈 안내문에는 수혈자 등록번호 등 환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지정헌혈 안내문을 지참하지 않은 경우에는 지정헌혈이 불가합니다

또한 일반 헌혈보다 시간이 오래걸려, 하루 이용객에 제한이 있으며 예약이 필수적입니다

* 혈소판 지정 헌혈 가능 조건 : 만 17세~59세 | 남성 : 50kg, 여성 45kg 이상.

* A형만 지정헌혈이 가능합니다.

* A-PLT 혈액 제제는 백혈구 제거 혈소판 제제이며, 혈소판 성분헌혈이 필요합니다.

아래는 SMS 안내문입니다.

지정헌혈자 SMS 안내문

[Web발신]

“환자의 생명을 살리는 헌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지정헌혈 시 가까운 헌혈 장소를 방문하여 문진 간호사에게 수혈자 등록번호를 보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혈자 등록번호 : 221124-0070

○ 요청 의료기관 : 서울성모병원(11100338)

○ 환자 혈액형 : A (+)

○ 혈액형 일치여부 : 일치(일치인 경우 동일 혈액형만 지정헌혈 진행가능)

○ 필요 혈액제제 : A-PLT[M]

○ 진행기간 : 2022-11-24 ~ 2022-12-24

★ 헌혈 전 헌혈자 유의사항 및 기타정보를 아래 링크를 통해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지정헌혈 및 헌혈자 유의사항 안내 ◀

☞ https://biss.bloodinfo.net/direct_donation_hos.jsp

▶ 레드커넥트 ◀

☞ https://www.bloodinfo.net/redconnect.do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 한마음혈액원 홈페이지 ◀

☞ https://www.bloodnet.

헌혈의 집 있는곳이면 어디든지 가능한걸로 알고있어요
A형 형님들 도와주십쇼.

정말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기글도 가능하다면 꼭 올리고 감사의 말씀이라도 꼭 드리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