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히든 퀘스트 두개 글 쓰신분이 이건 안쓰셨길래 제가 직접 써보겠습니당 'ㅅ'

이 히든퀘스트를 하기 위해서는 최소 3명(권장 4명)이 필요합니다.

먼저 가는길은 저울 있는 그 동굴을 쭉 통과해서 처음으로 푸토리움(하늘에 날아다니는 작은 새)이 있는 맵으로 옵니다


표시한 부분에서 아래로 뛰어내려주세요.



뛰어내리고 나서 오른쪽을 보면 저 멀리 기둥이 2개 보입니다. 그 너머로 가줍니다.
쭉 가보면 오른쪽에 거대한 땅에 박힌 부유석이 보입니다.
그리고 그 왼쪽에 보면 어디서 많이 본 구체와 발판이 있습니다.



그 위를 보면 하늘에 떠 있는 발판과 그 위에 큐브가 보입니다.


(잘 안보이겠지만 저 위에 조그만 점같은거 맞습니다)
여기 발판은 이전에 깬 사람이 어떻게 두고갔느냐에 따라 발판을 다르게 움직여야 할 수도 있어서 하는 방법만 설명드리겠습니다.



캐릭터 기준으로 양쪽에 있는 발판을 통해 하늘에 있는 발판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맨 위의 큐브까지 가는 길에는 공중에 떠 있는 발판이 총 6개가 있고,맨 아래에 있는 발판을 1번, 맨 위에 있는 발판을 6번이라고 하겠습니다. 위 스샷에서 구체 뒤쪽에 있는 발판이 1번 발판입니다.

처음에 이 히든퀘를 깨기 위해 필요한 인원이 권장4명 이라고 했는데 그 이유는 위로 올라가는 사람 1명, 아래에서 발판을 밟아줄 사람 2명, 구체에 말 걸어줄 사람 1명이 필요합니다.
3명의 경우 발판조1명이 발판에 올라섰다가 빠르게 구체에 말 거는 것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직접 해봤습니다)



발판을 밟게 되면 다음과 같이 밟은 자리에 모래바람같은 이펙트가 생깁니다.
3명조의 경우 모래바람이 사라지기 전에 빠르게 구체에 말을 걸어야합니다.

왼쪽 발판을 누른 채로 구체에 말을 걸면, 1번 발판이 움직입니다.
오른쪽 발판을 누른 채로 구체에 말을 걸면, 2번 3번 발판이 동시에 움직입니다.
발판을 밟지 않은 채로 구체에 말을 걸면, 4번 6번 발판이 동시에 움직입니다.
두 발판 모두 밟은 채로 구체에 말을 걸면, 3번 5번 발판이 동시에 움직입니다.

그렇게 맨 위에 올라가게 되면 큐브에 말을 걸 수 있습니다.
말을 걸면 의지를 높이는 실타래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히든 퀘스트 3개를 다 깨면 얻는 고서를 착용하고 말을 걸면 추가 지식을 줍니다만 뭐였는지 기억이 안납니다 ('ㅅ';

한명만 위에가서 말을 걸면 큐브가 아래로 떨어져서 다른 파티원들도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ps. 이 지식 얻으신분을 차씁니다 차씁니다 차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