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 안녕하세요 ! 대화그룹 청새치 주점에서 활동하고 있는 길퀘 리스트 갱신 시간 알림 봇 이에요 !

G - 길드창 - 길드 임무 메뉴에서 받을 수 있는 길드퀘스트!
이 길퀘 리스트에도 갱신 시간이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갱신 주기는 정확히 10분 이지만 각 서버마다 갱신되는 시간은 모두 다릅니다.
 에페리아-3 서버 1분26초 갱신 => 02시 51분 26초갱신 다음 / 03시 01분 26초 갱신 다음 / 03시 11분 26초 갱신 (10분주기로 반복)

그래서 갱신시간에 겹쳤을 때 길퀘 제보를 받고 서버이동을 했지만 길퀘가 없어져버렸다거나, 채이쿨(서버이동 대기시간)에 걸려서 받으러 가지 못 하고 언제 갱신될지를 몰라 발을 동동 구르는 상황들이 종종 발생한답니다.
여러분도 겪어보셨나요!?

그래서 준비했읍니다! 길드임무 버튼만 마우스 좌클릭으로 계속 눌러가며 갱신시간을 초단위로 정확히 확인 하는 노가다 작업 ! 각 서버 갱신시간을 모두 파악하기 !




(클릭하시면 이미지가 크고 아름다워져요)


위 이미지는 가문명 주묘 트위치 [하이도로리] 님께서 작업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D

엉엉ㅠㅠ 이제 제보를 받고 길퀘를 받을 수 있을까 하는 불안함 이나 서버이동 후 없어져 버린 길퀘를 보고 소중한 채이쿨 15분동안 손꾸락 빨아야하는(???) 상황을 방지 할 수 있어요!

점검 후 돌아오는 토요일 +5, 화요일 +10초 정도 시간이 밀리는 것은 갱신시간이 이틀에 3초정도씩 서버시간이 밀리더라구요! 에페리아-3 1분26초를 예시로 들면 오는 토요일 26일은 1분31초쯤, 화요일 29일은 1분36초쯤이 된다는 의미 입니다!

측정 시간은 PC 윈도우즈 시계 기준이고, 각자의 환경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길퀘 리스트는 기본적으로 길드 규모가 같을 때만 리스트가 완벽히 공유 됩니다.
초대형 길드한테 보이는 마고4 대형 길퀘가 대형 길드한테는 보이지 않아서 받지 못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반대로 소형 길드한테 보이는 마고2 소형 길퀘가 중형 대형 초대형 길드한테는 보이지 않아서 받지 못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순차점검이나 임시점검이 있을 경우 이 갱신시간들은 모두 초기화 되며 (와장창) (밥상을 뒤엎는다) 23일 수요일 정기점검 후 부터 다음 정기점검 30일 수요일 29일 화요일 점검 전 까지 유효합니다! 와! 지금까지 길퀘 리스트 갱신 시간 알림 봇 이였어요! 다음에 또 만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