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던 유린 지구력 소모값 300 -> 200
패치 잘한거 맞음 애초에 연속해서 쓰기는 커녕 반쪽짜리 심판때문에 본심판 투자하고 맨몸인 유린은 거의 안쓰거나 상대가 누운 후에 cc연계하는 느낌으로 사용했으니 피빕면에서 그닥 메리트 없는 스킬이었음
pve에서는 상위사냥터 주딜기용으로 써왔는데 지구력이 말라버리니까 너무 빡쳤었음 이 부분 패치 잘한거 ㅇㅈㅇㅈ 쿨타임시 데미지 감소만 없애주면 pve면에서 조금 더 잘먹을 것 같음

근데 조삼모사도 아니고 지난주 연구소 도약 소모값을 마나에서 지구력 200으로 바꾸더니 오늘은 200 -> 150으로 변경됨

애초에 회피버프 5초짜리 딸랑 달아놓고 회피캐릭이랍시고 스텟 상 피감효율 구데기로 만들어놨는데 공, 적중까지 낮게해놨으니 얘는 장비로 타 회피캐급 회피효율을 낼 수가 없음
이런 상황에서 도약 지구력 150소모 + 사용 중 지구력 회복 불가능으로 패치? 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밖에 안나온다 뭐 밤까 사용 중 지구력 회복이라도 시켜주나?

타겜마냥 몇달에 한번 밸패 정한 횟수도 없고 한번 나락가면 몇년을 그상태로 방치하는 펄업이 소서를 어디까지 끌고 내려갈지 기대가 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