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서러는 현재 다양한 전투 상황에서 특징적으로 맡을 수 있는 역할이 부족했던 전승을 중심으로 개선이 진행되었습니다. 원거리 기술과 근거리 기술을 조합하여 전투를 풀어나가는 만큼 원거리 기술로 견제를 보다 안정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하는 부분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사용하기 어려운 까마귀 습격 기술 대신 강 : 핏빛 재앙 기술로 방어 판정 + 상태이상 효과를 지닌 기술을 변경하여 광역 CC 및 원거리 넉다운 견제를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견제의 핵심인 강 : 멸망의 꿈을 안전하게 시전할 수 있도록 슈퍼 아머 판정이 추가됩니다.
주무기, 전승
강 : 그림자 포획
기술 사용 후 강 : 망자 유린 연계는 W + C 입력으로만 발동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응축된 어둠, 어둠의 파도
어둠의 파도 기술의 조작키가 S + 우클릭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응축된 어둠 기술은 사악한 기운 기술을 반복 사용 시 발동되는 기술로 변경됩니다.
응축된 어둠의 타격 성공 시 마법 방어력 감소 5/10/15/15 효과가 삭제되었으며, 기술의 피해량이 조정되었습니다.
변경 전 : 1574% x 1, PvP 피해 적용율 58.48%
변경 후 : 2046% x 1, PvP 피해 적용률 58.48%
응축된 어둠 기술이 기술 슬롯에 등록해서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응축된 어둠 기술의 발사체의 최대 사거리가 진 레벨 기준 기존 대비 60% 증가되었습니다.
강 : 멸망의 꿈
시전 중에는 슈퍼 아머 효과가 적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공격 동작 및 당겨진 멸망 기술 사용 시엔 방어 판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시전 중 소모되는 지구력이 강 : 핏빛 재앙과 동일하게 초당 150씩 소모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까마귀 습격 II
바운드 효과가 몬스터에게만 적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방어 판정과 상태이상 효과가 동시에 있는 기술은 강 : 핏빛 재앙, 어둠의 칼날 기술로 변경됩니다.
이동속도 감소 효과가 5초간 15% 감소에서 20% 감소로 변경되었습니다.
강 : 핏빛 재앙
1 타격 성공 시 기절, 2 타격 성공 시 넉다운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해당 효과는 PVP에서도 적용됩니다.
타격 성공 시 적중력 감소, 출혈 피해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강 : 까마귀 불꽃
타격 성공 시 공격, 시전 속도 감소 5초간 -10% 효과가 삭제되고 10초간 모든 적중력 감소 -36 효과로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