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웅이가 뒤에서 덮칠려고요 (이게 생계를위협 하는 수준인가?)란 말을 허락도 없이 녹취한 그사람은 지금 당장 군웅이가 고소를 하면 법에 걸림.
그리고 뒤에서 덮친다는 표현을 현피로 본단것도 우스울뿐더러 겜상에서 열받는 사람치고 현피드립 안친사람 없을거다.
또한 막상 현피랍시고 가서 말도 재대로 못하고 서로 웃으면서 술한잔 기울이고 오는이들이 허다하지.
근데 뒤에서 덮친다는 말에 생계를 위협 받았다고 우기는 사람을 우린 냉정하게 생각해볼 필요가있다.
난 그글을 보면서 오히려 현피를 핑게삼아서 되려 협박한것으로 보였다.
글쓴이가 썻듯이 군웅이가 사과를 먼저 했다 그리고 아니 뭐.
술이나 한잔 하자고요 하면서 다시 또사과를 했다
이것만보아도 군웅이는 스스로 반성을 했지만 글쓴이는 비꼬았다. 라면서 쌍욕을 하고 그랬다면서 법적조취를 운운했다.
여기서 문제를 짚어보자
나이가 낼모레면 사십이란분이 사리분별이 없어도 너무없다는 생각이든다.
겜상에서 얼마든지 일어나는 헛소리이고 또 본인이 운영하는 피시방에서 수없이 봤을것이다.
그리고 블리츠길원 중 자신을 일년 넘게 격었다고 한 손님이란것도 우숩다.
물론 사실일수있다 다만 우리가 대체로 피시방을 단골로 다니는 곳 주인이 같은 겜을 하고 섭도 같으면 대부분 길드를 같이 든다.
더군다나 인셉 블츠 서로 감정이 깊을대로 깊은 상황에서 그피시방을 가서 겜한다? 웃기지 않나?
한마디로 난 이렇게 정리하고 싶다
피시방 사장이라는 사람 참 웃긴다.
난 글을보면서 도대체 뭘로 고소를 한다는것인지 이해가 안간다.
단지 뒤에서 덮칠려고요 이말했다고? 군웅이가 막말로 다른표현으로 말하면 역관광당할텐데....
사과도 했는데 본인 스스로 비꼬았다고 판단하고 웃기지 않나? 나잇값을 하시길 이분글을 읽어보니 전에 정결글이 있어서 읽어보니 겜에 목숨 걸고 하는것 같은 느낌인데...
필드에서 죽었다고 글쓴거보니 집착을 하는성향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