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검은사막 재밌고 만족하면서 겜하고있음 ㅇㅇ

순간이동없어서 말타고 하루종일 이동하는거 나름 만족해 ㅇㅇ

나보다 쎈애들한테 딜 조또안들어가는데 나는 한방에 산화하는거 뭐어쩌겠어. 나보다 먼저시작한애들인데. 나보다 뉴비에게는 나도 그런사람이겠지 ㅇㅇ. 나름 이해해

평일에 서너시간씩 잠 줄이면서 사냥하고 몇푼더벌겠다고 남은시간 황납하고 이벤트일퀘도하고 강화존내터지면서 사냥좀 지루해도 돈벌어서 장비정가하고 노역노역노역 중인데 나름 재밌어 ㅇㅇ


근데 얘들아 겜 혼자하냐? 이거 온라인게임아님? 사람들 많고 부대껴야 사건사고도 많고 재밌지않냐?

만족하는건 좋다이거야. 근데 불편한 거 말하면안되? 개선해주면 좀더 많은 사람이 재밌지않을까?

주구장창 겜망한다, 뉴비방패쓰면서 템뿌려라, 리셋해라 하는 애들도 문젠데, 개선사항 요구하는 사람한테 "난재밌는데 넌왜지랄이냐?" 이딴 마인드로 접근하는게 맞다고 생각함?

그럴거면 콘솔하지 왜 온라인게임하냐? 나만 재밌으면 되는데? 가끔 양보하는거 그렇게어려움? 우리가 템 달랬어? 감성은 남겨두면서 편의성 개선하는건 펄없일이고, 개선이 필요한 부분은 펄없이 조사하겠지만 유저들도 의견표출할수있잖아.

누군가 제시한 의견에 반대를 하려면 적어도 "난 이렇게이렇게 생각해서 니의견에 반대해" 라는 논리는 나와야하는거아님? 개선을 요구하면 그냥 죄다 망무새 해줘충이냐?


요약
1. 난 검사 재밌고 나름 만족하면서 한다. 만족해. 나도 망무새새끼들 싫음 ㅇㅇ
2. 근데 개선의견과 망무새는 구별해야지. 너가 만족한다고 다른사람도 만족해야하는건 아니지않냐?
3. 누군가의 의견에 반대한다면, 욕하고 인신공격을 쳐할게아니라, 적어도 반대하는 이유를 들면서 말하자.


ps.정치좀 그만끌고와라. 게임은 게임으로 좀 해 정치충새끼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