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후 

진 :채찍은 타격피해 1023% x 3, 최대 6타격 
                      + 다운어택

채찍 풀타격 : 18,414%


신수의 난무는  타격피해 1192% x 3, 최대 3타격
                 추가타격 1192%x 3 
                 +치명타 50% 
                 +다운어택

신수의 난무 풀타격 : 14,304 + 치명 50%

기존 버프전 신수의 난무 계수는 6,668%였지만 2.15배 떡상


쿨타임중에 써도 쿨중 뎀감이 타격피해 25% 감소, 추가타격 30% 감소라
신수의 난무 쿨 중 계수 : 894% x 3, 최대 3타격, 추가타격 834% x3이 되겠네요

쿨 온 - 14,304%
쿨 중 - 8,046% + 2,502% = 10,548%

거기에 치명타까지 붙기도 했고, 신수의 난무가 공속이 더 빨라서 
채찍보다 신수의 난무가 더 쌜 것 같음 

이거 채찍 안써도 될 것 같기도 한뎅
물론 뇌피셜이라 각수랑분 후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