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신가요 선생님들
요 몇일 어이가 없고 좀 빡치기도 했지만
인겜 노역보단 게시판 키워질이 좀 익사이팅 했던거 같습니다.
여튼 각설하고

저는 처음부터 범위, 지구력 개선 이딴거 보다
전매 컨셉에 맞는 장점을 살려서 딜 버프가 더 중요하다고 했었어요
처음부터 지금까지 입장 변화 없습니다.
물론 저도 범위 좆구데기 같고 말도 안되는 지구력 코스트 때문에 빡칠 때가 한두번이 아닙니다.
하지만 이딴거 보단 현재 전매의 최우선은 딜버프 라는 생각엔 변함없음요
그 와중에 범위 좀 개선해주고 주력기 좀 더 만들어 주면 금상첨화겠죠?

또 조작 난이도로 말이 많은데 바로 몇달전에 샷건편전 떄문에 전매만 개같이 까였습니다.
왜냐 조온나 쉽고 강하기 떄문이었죠 
이런일이 또 생기지 않으려면 최소한 명분이나 구실, 비빌언덕등이 있어야 그나마 더 버틸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물론 개인적인 기호도 있긴함.
근데 여기 몇몇 원숭이새끼들은 여기서 지들 보고 싶은것만 보고 개소리를 해대서 솔직히 좀 지쳤습니다.
말도 안통하는 애들대리고 뭐하는걸까 이런생각이 들어서 현타가 씨게 오더라고요

뭐 다 떠나서 니가 맞네 더 합리적이네 이런거 따질 필요가 없어요
결과가 말해주자나요 지금 범위무새 지구력무새님들이 원하는대로 가름 지구력 코스트 삭제 되고 
돌베랑 가름 범위 쥐꼬리만큼 늘어 났는데 전매 꼴이 어떤가요?
대답좀 해주십쇼 씨벌님들아
어설프게 받아서 그런거다? 이런 또 개소리 하는 원숭이님들 나오실까바 미리 말하는데
그럼 유의미한 개선이 이루어지려면 얼마나 범위가 늘어야 하나요?
그렇게 된다면 스킬 모션, 이펙트만 다른 우사 아닌가요?
아무리 캐릭터를 찍어내는 검사라지만 최소한의 컨셉이나 캐릭터성 같은 것들은 있자나요? 안그럼?
다 똑같아지길 원하시나요?

결론은 지금 전매 꼬라지를 보시면 아시겠죠? 항상 다수가 옳지는 않자나요?
그렇다고 지금 제가 의견 절대전리라는 말이 아니라 
최소한 범위 지구력 이것들 보단 딜이 최우선이 되어야 한다는 검미다~~!~~~!~!~!~!~!~!~!~!~!~!~!"

인증어쩌고, 긱스 이 두놈 뺴고 반박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