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송곳 = 자살기임
돌진 전가기라 온갖 상황에 창의적으로 넘어짐
게다가 잡기캐 상대로는 봉인

기절이 생겨도 프레임잡기랑 정면으로 부딪혔을때
판정상 이길거라는 생각이 안드는 범위, 속도

압제와 커맨드가 겹쳐 
잠궈둘려고 하공에 쓸때도 많은 기술  

일부 클레스 상대로만 사용 가능하고 
그마저도 매우 각보며 써야함

서리꽃 넉다 삭제
매화딜의 50% 흑정구찌고
나머지 50%는 흑정구찌 공뻥,눈덩이적중벞,서리꽃 공뻥
이후 들어가는 화월만개 

요즘엔 이마저도 화력이 충분치 않음

넉다 삭제로 
띄우기 3초동안 방깍 공뻥등을 먹이고
넉다운 2cc로 이어갈 방법이 안보임

본서릿발은 스킬 자체가 느리고
빠른연계가 되는 스킬이 서리꽃2타 후
달오름 후 인데 서리꽃은 원래도 빠듯했던 cc탐 
시간 한참 부족하고
달오름은 왜 이딴 연계 만든건지 모르겠음

본서릿발 자체도 문제임
전가+선후딜+느림+말뚤 3위일체 자살기
게다가 이걸로 넉다 먹이고 시작해도 
띄우기+흑정구찌 넣는거보다 딜 한참 딸림

흑정구찌 후 본만개?
서릿발 공뻥, 눈덩이 적중버프 다 거르고
바로 넣어야 추가cc 가능
걍 이 자체로도 개약하고 
넉다 후 박을 스킬이 새로바뀐 눈덩이 서리꽃인데
버프스킬을 콤보 마지막에 넣는건 말이 안됨

가장 베스트 시나리오는
스탠딩에서 눈덩이랑 서리꽃을 던지며
버프를 유지하며 슈아쌈 하다가 cc 걸리면
나머지스킬들 콤보 박는건데 

이 스킬들로 슈아쌈을 하는것 자체가
잡기캐 상대로 말이 안되는거고 
스탠딩 딜압박이 가능한가? 하면 그것도 아님

요즘 다 슈무슈로 딜교하는데 이게 뭐야 ㅋㅋ

지금 각매는 첫cc거는게 빡새서
1vs1에서도 최하위인건데
역극은 삭제되고 ㅋㅋ

차라리 서리꽃은 슈아 빼고
기존상태 유지해놓고 구찌에 
슈아를 주던가 낙인 타격판정때 전가를 줬어야함

확실한건 1vs1은 너프고 
RvsR은 조금이나마 할게 더 많아진것 
같기도 하고 너프된것 같기도 하고 그저 애매
이럴거면 각매 왜함 걍 전매하지

어차피 노트 읽어보니
지금 주로 상대하는 메타캐릭들은
빈틈 잘 없는 놈들인데 
얘들은 별 변화 없어서
걍 전매 하던거 하면 될듯